Opincur 버전 1.8.0 업데이트. feat 송수신기능 추가

프로필

2023. 1. 8. 21:35

이웃추가

방금 Opincur 의 오피셜 텔레그램채널에 들어가 보았는데 이와같은 소식이 있습니다.

"Opincur 커뮤니티 여러분,

오늘 우리는 appchain을 추가한 버전 1.8.0의 업데이트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플랫폼 내에서 CIO 토큰을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디자인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래서 스토어에 들어가 업데이트를 해보았는데 인터페이스가 많이 달라져있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 합니다.

우선 CIO 토큰의 송수신 기능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메인화면은 상단은 이렇습니다.

1. 현재 채굴량, 2. 다운라인의 활성유저수/가입유저수

3. 시간당채굴량, 4. 레퍼럴링크 간편공유

이렇게 네가지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2는 다운라인을 대략 볼수 있는 메뉴로 변화가 없고

3역시 닉네임을 누르면 초대문구를 복사할수 있는 것도 같습니다.

변화가 있다면 1 현재 채굴량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송수신 메뉴가 나타납니다. 지갑 CIO

보내다, 얻다를 보실수 있는데, 일단 제 동생계정으로 최소송금액 10 CIO를 저의 계정으로 보내봤습니다. 수수료 없이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보내는 방법은 두가지 인데 다음과 같이 직접 유저네임을 입력하는 방법 그리고 옆의 QR코드 버튼을 누르면 QR코드 리더기가 나타나서 상대방이 생성한 QR코드를 읽으면 유저네임이 자동입력됩니다.

CIO 토큰 보내기 예시

그리고 "얻다" 즉 토큰 수신을 클릭하면 다음과같이 QR코드와 닉네임이 나타납니다. 공유를 누르면 유저네임 출력문구가 나타납니다.

공유버튼을 누르니 "나에게 CIO 토큰을 보내려면 이 계정 - johnjang9을(를) 사용하세요"라고 나옵니다.

수신을 해보았으니 송신도 해봐야겠죠. 그래서 보내보았습니다.

CIO 송수신 결과 예시

아주 잘보내집니다.

그리고 메인화면의 "추천(Referrals)"을 누르면 다음과같이 QR코드와 자신의 유저네임이 나타납니다.

공유를 누르니 이렇게 나오는 군요.

"새로운 독특한 프로젝트 Opincur에 참여하십시오. 이것이 새로운 디지털 화폐 CIO입니다. 앱 https://opincur.page.link/MzENVaf4AMivMn8a9 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CIO 수익을 올리세요. 자세한 내용은 을 참조하십시오. https://www.opincur.com"

Opincur 유저분들이 추천활동을 하실때 다음의 레퍼럴링크와 유저네임 저의 홍보글을 참조하셔서 홍보포스팅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나마지 메인화면도 마저 설명을 드립니다.

협찬사 Muse라는 쇼핑몰이 나옵니다. 손목 악세사리 손목시계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6시간주기로 짧은 광고한편을 보고 1~10CIO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보상" 버튼

작은 상시배너

'설정", "지원하다"

오피셜 SNS링크들: 텔레그램 채널, 페이스북 계정, 인스타그램계정, 트위터 계정.

오피셜 웹사이트 링크

여기서 설정은 이전과 같고 "지원하다"가 준비중입니다.

10만유저가 넘은 시점은 2022년 12월 30일입니다.

또한 바이낸스에 상장을 하려면 꼭 거쳐가야하는 곳 코인마켓캡의 비공개상장 소식은 전해드렸습니다.

https://m.blog.naver.com/janglonglight/222917570635

그리고, 가입 및 홍보 포스팅의 작성은 다음글을 참조하셔서 레퍼럴링크와 유저네임(추천코드)를 바꿔서 홍보하시면 됩니다.

https://m.blog.naver.com/janglonglight/222769337476

제가 밀고 있는 컨셉은 백서의 목표 중 하나인 부동산서비스를 강조한 "휴대폰 무료채굴로 아파트도 살 수 있게 될 Opincur CIO 채굴앱"입니다. 여러분 모두 틈나는대로 홍보하시고 24시간주기 채굴을 매일 활성화 시켜준다면 수년뒤에는 충분히 가능할 것입니다. 이미 1CIO를 10$쯤으로 예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것의 레퍼럴 구조는 5단계의 구조를 가집니다. 저는 매우 극초기에 알게되어 포스팅을 보신 여러 유튜버분들이 바로 홍보를 해주시는 바람에 다운라인이 많은 것입니다. 그래도 약 11개월동안 열심히해서 현재 저의 직접추천인은 약 500명 입니다. 직접추천인만 인정하는 다른 많은 채굴앱들과 다르게 추천인의 추천인 추천인의 추천인... 이렇게 5단계의 다운라인까지 저에게 해시레이트를 준다는 점에서 매우 메리트가 있습니다. 극소수의 인기있는 유튜버들이나 커뮤니티 장들이 레퍼럴을 독점할수 없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그렇지만 '아.. 푸틴이 우크라이나 침공만 일으키지 않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은 앱입니다. 동시에 제 채굴앱 역사상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아본 앱으로서 저에게는 가장 희망이 많이 보이는 앱입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추천하셔서 저같은 희망을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ps. 저는 몇년전 50~60%씩 담보대출을 내어 오피스텔을 몇채 구입 주택임대사업을 하고 있는데, 금리가 많이올라 원리금을 내고나니 적자에 가깝게 되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전쟁과 미연준의 긴축정책 등으로 인해 요즘 금리가 많이 올라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대출금리 재산정 문자를 받고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이 Opincur가 성공을 하여 부동산서비스를 시작한다면 담보대출을 다 갚고 저의 주택임대사업을 이 생태계에 포함시킬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Opincur 프로젝트의 성공과 금융시장의 안정, 세계평화를 기원하며 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러시아의우크라이나침공 #바이낸스거래소 #코어코인가격 #비트코인오늘시세 #파이코인가격 #부자되는방법 #파이네트워크 #코어코인 #Opincur #CIO #솔라나 #러시아 #우크라이나 #나토 #스테이블코인 #오핀커 #코인생태계 #아파트매매 #부동산매매 #자동차매매 #자동차렌트 #아파트임대 #오피스텔임대 #주택임대사업 #글로벌즉각결제 #코인직거래 #코인가맹점 #실생활결제 #거래소설립 #비즈니스클럽

John Jang
John Jang 비즈니스·경제

주로 극초기~초기 코인들과 채굴앱들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