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스, 인기 아이돌 NFT로 팬 확보…웹3 대중화 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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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나무가 대체불가능토큰(NFT)을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접목해 웹3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두나무와 하이브의 합작법인 레벨스는 지난해 1월 설립 이후 모먼티카 이용자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레벨스는 최근 디지털 콜렉티브 플랫폼 모먼티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콘서트와 팬 미팅 등 오프라인 팬덤 경험을 담아낸 디지털 카드를 발매했다.모먼티카는 아티스트의 다양한 디지털 카드를 수집, 감상, 교환 가능한 플랫폼이다. 르세라핌, 세븐틴, 프로미스나인 등을 비롯해 인기 아이돌 그룹의 여러 디지털 카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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