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세고 (OM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코인광장센터 조회 1,029회 작성일 2021-11-10 11:13:12 댓글 1

본문

@ 코인 소개

오미세고는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한 금융 플랫폼으로, "Unbanked the Banked"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기존의 은행 서비스를 대체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미세고는 태국, 싱가포르, 일본, 인도네시아를 주지역으로 2013년부터 지불 서비스를 운영해오던 오미세(Omise)라는 기업에 속한 자회사이자 프로젝트이며, 더 발전된 e-wallet (전자지갑)과 지불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오미세고는 따로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 실질 통화와 디지털 자산을 포함한, 제약 없는 거래를 할 수 있는 디지털 지갑을 제공합니다. 이 지갑은 실시간 P2P 거래를 낮은 수수료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연결된 오미세고 블록체인에 의해 강력한 보안이 제공됩니다. 현재 아직 개발 중이며, 2017년 4분기에 서비스가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프리세일 이후 ICO를 하려 했지만, 프리세일을 통해 지급량이 소진되어서 따로 ICO는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프리세일을 통해 최종 2,500만 달러를 모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더리움의 비탈리크 부테린이 고문으로 있는 몇 안 되는 플랫폼으로 유명합니다.

2020년 12월 제네시스블록벤처스(GBV)가 이더리움 레이어2 확장성 솔루션 OMG 네트워크(OMG, 구 오미세고)를 인수한다고 밝혔습니다. GBV는 OMG 네트워크의 장점을 활용하고, OMG의 고도 성장을 도와 아시아를 넘어 OMG 블록체인 채택을 넓힐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코인 특징

1. 오미세고는 높은 거래량과 낮은 수수료를 가진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화된 거래 플랫폼을 추구합니다. 오미세고 플랫폼에서는 실질 통화와 디지털 자산이 모두 사용되기 때문에 거래소로 기능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금융거래도 가능합니다. 지불, 송금, 급여자동입금, B2B 상거래, 자산운용 및 트레이딩 등의 금융 거래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2. 오미세고의 타겟 소비자층은 금융서비스를 누리지 못하는 인구가 73%인 동남아시아입니다. 그런데 오미세고의 모회사인 오미세는 이미 태국, 싱가포르, 일본,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에서 은행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오미세고가 보다 빨리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3. 오미세고 코인의 65.1%는 프리세일의 형태로 사람들에게 지급되었고, 5%는 에어드랍(airdrop)으로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급될 것이라고 합니다. 나머지 29.9%는 사적으로 사용되는데, 20%는 스마트 컨트랙트로 묶여 유보되고 9.9%는 개발팀에게 분배됩니다.


@ 웹사이트 : https://omg.network/

@ 백서 : https://cdn.omise.co/omg/whitepaper.pdf

@ 블록조회 :




d688d5745cd76a8781f3e21f8ebd43a2_1636510387_309.PNG


위 정보는 코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서 제공하는 것으로, 투자 권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또는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 두나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코인광장센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코인광장센터 작성일

블록조회는 현재 사이트 접속이 불가하여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투자하시고, 코인광장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