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igh Sloth Society), 워터밤(Waterbomb) NFT와 협업 발표
페이지 정보
본문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igh Sloth Society, 이하 HSS)’가 국내 탑티어 뮤직페스티벌(Music Festival)인 워터밤(Waterbomb)이 발행하는 NFT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는 애니모카브랜즈의 투자를 받은 DAO 지원 플랫폼 크레용(Crayon)에서 사업 총괄을 맞고 있는 헤리티지 다오(HDAO)의 PFP NFT 프로젝트로, 이날치 소속사 하이크(HIKE), 부산의 맥주 브루어리 고릴라 브루잉(Gorilla Brewing) 등과 파트너십 발표를 하며, HSS NFT 보유자들에게 제공될 혜택과 경험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워터밤(Waterbomb)은 매해 최다 관객들이 참여하며 가장 뜨거운 여름 시즌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로, 관객이 각자 원하는 팀 컬러를 선택해,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워터 파이팅을 즐기는 컨셉으로, 매해 성황리에 개최되어 여름 대표 페스티벌로 자리를 잡았으며, 유명 K-POP, 힙합, 해외 EDM 아티스트의 공연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페스티벌이다.
워터밤(Waterbomb)은 코로나로 인한 긴 공백을 깨고 금년부터 공연을 재개,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인천 등 5개 이상 도시에서 투어형 뮤직 페스티벌로 개최되는데, 올해에는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에서 가장 먼저 페스티벌을 시작할 예정이다.
하이 늘보 소사이어티(HSS) 관계자는 “HSS의 로드맵의 일부인 음악 관련 행사로 워터밤(Waterbomb) NFT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 IP와의 협업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단순한 공연 관람 이외에도 추후 다양한 NFT 홀더 혜택을 발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