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트리(INVITREE), 롤링스톤 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블록체인 기반 명품 인비테이션 커머스 및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는 프로젝트 ‘인비트리’(INVITREE)가 유명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지난 19일(한국시간) 밝혔다.
롤링스톤 매거진은 미국을 대표하는 대중문화 격주지로, 1967년부터 현재까지 잰 웨너, 음악평론가 랄프 글리슨이 운영해 오고 있으며 락 음악 밴드 인터뷰를 시작으로 새로나온 앨범리뷰, 차트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하나의 미디어로 자리 잡았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2021년 5월에 창간하여 국내 잡지 분야 베스트 셀러를 꾸준히 기록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유명 BTS, 강다니엘, 비, 씨엘, 아델 등 국제적으로 인기 있는 스타들을 다뤘으며 그 외 임영웅, 몬스타엑스, 윤상, YB, 김완선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의 인터뷰 등이 실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인비트리 관계자는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양질의 명품 NFT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것에 대해 협력하기로 하였다.”며, “롤링스톤지의 주요 기반 지역인 미국, 동북아시아, 동남아시아 등 탄탄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명품시장을 겨냥하겠다고 밝혔다.”
인비트리 프로젝트는 현재 빅원(BigOne) 및 엑스티닷컴(XT.com)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지속적인 사업의 확장과 외연 확대를 위해 NFT, 메타버스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