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프로토콜, 앵커 언 및 대출 기능 비활성화..."추가 공격 방지 차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회 2,040회 작성일 2022-06-08 13:30:16 댓글 0

본문

테라(루나, LUNA) 기반 고정 이율 디파이 프로토콜 앵커 프로토콜(ANC)이 방금 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커뮤니티에서 거버넌스 제안 29(Prop 29)가 최종 통과됨에 따라, 앵커 언(Anchor Earn) 및 암호화폐 대출 등 기능이 비활성화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앵커 프로토콜 측은 "출금과 aUST 파밍을 위한 USTC 입금 기능 외에 앵커 프로토콜의 모든 기능은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또 미러 프로토콜 내 aUST 담보 대출자들의 마진콜을 방지하기 위해 입금 기능은 영구적으로 오픈되지만 이자는 지급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앵커 프로토콜은 "앵커는 처음부터 테라 생태계의 주축이 되어왔고, 커뮤니티 내 많은 사람들은 이 같은 앵커의 역할이 이어지길 원한다. 앵커의 미래에 관한 결정은 커뮤니티에서 신중하게 논의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코인마켓캡 기준 ANC는 현재 11.61% 내린 0.153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투자하시고, 코인광장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픈 채팅

12시간 마다 초기화되니 자유롭게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