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치루트(Archloot), 빗썸드롭스 2기로 30일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UGC게임 아치루트(Archloot)가 빗썸 드롭스 2기 프로젝트로 출시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빗썸 플랫폼에서 BNB 예금이 신규 프로젝트와 짝을 이뤄 토큰으로 보상받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빗썸 측은 "30일 오전 10시(GMT+9) 바이낸스코인(BNB)과 아치루트토큰(ALT)을 페어링한 상품을 오픈한다"라면서 "BNB 예금이 신규 프로젝트와 짝을 이뤄 토큰을 보상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빗썸 드롭스"는 이용자가 A형 디지털 자산을 예치해 B형 디지털 자산을 보상으로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바이낸스코인(BNB)/아치루트토큰(ALT) 신제품은 9.86%의 금리를 제공하며 총 보상은 306,000 ALT, 기준가격은 0.15$(195원)이다.
6월 30일(목) 오전 10시부터 7월 2일(토) 오후 11:59 (GMT+9)까지 1~5 BNB (1계좌 기준)를 입금할 수 있으며, 총예금모집 액수는 2000BNB다. 보증금 반환 일자는 8월 2일(화)이다.
"빗썸-드롭스" 2단계 상품으로 만나게 될 아치루트(ArchLoot)는 전리품 스타일의 컴포넌트와 플레이성을 갖춘 NFT 기반의 UGC 게임이다. 업계 최초로 대화형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단명형 플레이투이언 모델과 비교되는 프로젝트로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게임파이 업계 최대 생태계 중 하나인 BNB 체인 기반으로 구축되어 깔끔하고 빠른 기반 기술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으며, 고유한 BEP-129 프로토콜에 의해 지원된다. 아바타를 조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의 모든 NFT는 즉각적인 온라인 사용자 수정을 지원받을 수 있다.
그밖에 모든 참가자가 공정하게 보상받는 상호 이익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거버넌스토큰(ALT)과 게임 내 통화 골드(ALG) 모두를 포함하는 이중 토큰 경제 시스템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4월 출시 후 바이낸스 NFT 플랫폼에서 블라인드박스 판매 1차를 성료했으며, 추가 베타 테스트가 곧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