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기반 메타버스 NFT 플랫폼 게임트리, 미묘 NFT 주관사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와 파트너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회 3,403회 작성일 2022-07-22 16:31:00 댓글 0

본문

 

한국VRㆍAR컨텐츠진흥협회(KOVACA)와 NS스튜디오가 공동 진행하는 P2E 기반 메타버스 NFT 플랫폼 ‘게임트리’가 지난 21 미묘 NFT를 주관하는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와 블록체인 및 NFT, 메타버스 비즈니스 협력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블록체인 및 NFT, 메타버스를 결합한 ‘엔터테크’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최근 메타버스와 현실을 연결하는 캐비닛을 통해 시공간을 초월한다는 세계관을 담은 비주류 표방 버추얼 그룹 ‘사공이호’가 데뷔곡 ‘Wake up’으로 데뷔했으며, 사공이호의 제네시스 NFT인 미묘 NFT 프리민팅을 성공적으로 완판시키는 등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크’ 선봉장으로서 K-POP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 사는 블록체인 및 NFT, 메타버스 기반의 서비스 개발 및 운영, 마케팅을 포함한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게임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관련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P2E 기반 메타버스 NFT 프로젝트 ‘블랙스쿼드 클래식(Black Squad Classic)’ 서비스를 준비 중인 게임트리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결합은 향후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세계에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재미를 통해 다양한 팬덤층을 형성하여 큰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투자하시고, 코인광장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픈 채팅

12시간 마다 초기화되니 자유롭게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