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출시 후 트위터 이용 급감 – 클라우드플레어
페이지 정보
본문
[뉴욕 = 장도선 특파원] 메타의 새 소셜미디어 스레드가 출시되면서 트위터 사용이 급격히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0일(현지시간) CNBC가 보도했다. 트위터의 대안으로 불리는 스레드는 지난 5일 출시 이후 폭발적 가입자 증가 추세를 이어가며 현재 1억100만 명에 달하는 가입자를 확보했다. 클라우드플레어 CEO 매튜 프린스는 전날 트위터 플랫폼 방문자의 급격 감소 추세를 보여주는 스크린샷을 트위터에 올렸다. CNBC는 스레드가 챗GPT […]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