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선이 불붙인 예측 시장의 가능성, 인공지능과 인간의 사고의 미래는? 스웜(Swarm) 창업자 야닉 마이슨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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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미디어 박현재] 2024년 11월 06일에 진행되었던 미국 대선을 통해서 분산된 예측 시장의 중요성이 한층 더 높아졌다. 미국의 매스 미디어들은 민주당의 승리에 편향된 뉴스로 선거 방송을 진행했지만, 실제로는 공화당의 압승이었다. 민중들은 무엇을 믿어야 할까? 폴리마켓 CEO의 트위터는 여론조사를 믿을 게 아니라 시장을 믿으라고 했다. 진실은 중립적이고 의견은 비판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지만, 일개 개인이 그것을 매번 판단하기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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