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아르키움’ 원화·BTC·USDT 마켓 상장… 23일 오후 2시 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임동민 기자 조회 3,942회 작성일 2026-06-23 11:30:56 댓글 0

본문

업비트, 아르키움 마켓 3곳 동시 상장… 솔라나 네트워크 전송만 지원국내 최대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가 프라이빗 연산 및 데이터 프레이밍 인프라 프로젝트인 아르키움(Arcium·ARX)을 원화(KRW), 비트코인(BTC), 테더(USDT) 마켓에 신규 상장하며 유동성 확보에 나선다. 23일 업비트 공지에 따르면 아르키움의 공식 거래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본격적으로 개시될 예정이다. 지갑 입출금 서비스는 공지 게시 시점인 오전 11시를 기점으로 2시간 이내에 순차 활성화된다. 업비트 측은 이번 상장과 관련해 아르키움은 오직 솔라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투자하시고, 코인광장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