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의 가치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코인광장센터 조회 686회 작성일 2021-11-30 15:44:02 댓글 0

본문

bdd733ea46aab0423fd688e88854fa76_1638254638_9324.jpg
 


#NFT 를 통해 단순한 디지털 자산 보유가 아닌 자신의 관심사와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할 수 있다.


최근 비트코인의 상승세가 주춤한 사이 알트코인(비트코인을 제외한 암호화폐) 시세가 폭등하는 일이 잦아지면서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포모(FOMO·나만 상승장에서 소외될 것 같은 두려움) 증후군’이 확산되고 있다. 연말 불장을 예상하고 비트코인 보유량을 늘렸지만, 시장이 이와 반대인 ‘비트코인 하락, 알트 코인 급등' 장세로 흘러가면서 지금이라도 알트코인으로 갈아타야 하는 것 아니냐며 고민을 토로하는 투자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변동성이 큰 알트코인에 무턱대고 투자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비트코인에 비해 알트코인이 상대적으로 과세 리스크에 취약한 것도 불안 요인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현재 폭등하고 있는 코인들은 대부분 김치코인인데 내년 과세를 앞두고 시세조종 세력들이 급하게 가격을 ‘펌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과세 유예 여부에 따라 알트코인의 향방이 갈릴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업계 관계자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받쳐주질 않는데 알트코인만 계속 오르는데는 한계가 있고 자칫 상투를 잡을 수 있다"면서 “전 고점 대비 20% 정도 조정을 겪은 비트코인이 연말로 갈수록 반등할 가능성이 높은만큼 포지션 변경은 자제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가상자산 시장이 변화가 빠르고 영역과 형태도 다양해지는 것 같아요.

투자는 항상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신중할 필요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NFT는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투자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판단됩니다.

왜냐하면 앞으로의 발전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

엄청나게 많은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프리랜서 예술가가 생길 것 같아서 기대가 큽니다.


https://twitter.com/Suzy1090438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투자하시고, 코인광장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