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SBXG와 블록체인 게임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구축
페이지 정보
본문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자회사 SBXG(구 샌드박스 게이밍 / 대표 정인모)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넷마블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SBXG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및 이용자 중심의 Web 3.0 생태계 메타게이머즈(MetaGamerZ)를 연계하여 글로벌 게임 및 콘텐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향후 블록체인 전문 게임단 운영을 비롯해 게임 토너먼트 이벤트 개최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