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툰] "비트코인·디파이·NTF 혁명 여전히 진행 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회 3,784회 작성일 2022-06-30 19:30:00 댓글 0

본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캐시 우드 아크 인베스트먼트 창업자가 최근 "암호화폐 시장 혁명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특히 비트코인(BTC)과 디파이(탈중앙화 금융), 대체불가토큰(NFT)이 혁명적이라고 꼽았다. 그는 "비트코인은 화폐 혁명이라고 생각한다. 또 디파이 시장이 작년에 많이 성장했다고 본다. 그러나 알고리즘 스테이블은 신뢰하지 않는다. 테라(LUNA)의 붕괴가 전체 시장의 연쇄 붕괴를 일으킬 것이라고 예상했고, 약간의 파장이 있었지만 이더리움(ETH)은 잘 버티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어 그는 "NTF는 현재 발전 초기 단계이며, 앞으로 디지털 자산으로서 NFT는 매우 중요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코툰(코인 웹툰)은 코인리더스의 암호화폐 만평이다. 만평 화가는 김진호이다. 김 화백은 20여년 간 인천일보 충청일보 영남일보 경남매일 등에서 시사만평을 그려 왔으며 시사만평을 2000년 초기부터 완전 디지털 방식으로 작업해 파일화 해온 경력이 눈에 띈다. 현재는 파이낸셜투데이 등 다수 인터넷 매체에 만평을 공급하고 있으며 mbn, 채널A에 삽화작가로 활동 중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상자산의 가치 변동으로 인한 손실 발생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투자하시고, 코인광장에서 제공하는 자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